고객센터
  • FAQ
  • 이메일상담
  • 공지사항
  • 고객센터
  • FAQ
고객센터

언제나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서비스로 더 큰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FAQ

FAQ검색

ex) 구매취소 / 배송지연

이메일 접수하시기 전에 고객님의 궁금증과 유사한 질문이 있는지 FAQ를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리스트
번호 질문
15 Q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할 경우, 배송지를 각각 지정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상품 구매 시 복수 배송지로 나누어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복수 배송지 최대 10군대 설정 가능)

 

 

 

① 여러 개의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은 후, [바로주문] 버튼을 선택합니다.

 

②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복수 배송지 선택]을 설정합니다.

 

③ 각각의 배송지에 주소와 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송지별로 상품 수량을 선택 후 결제합니다.

    (참고 : 무료배송 상품이 아닐경우 배송지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무료배송 상품이 아닐 경우 배송지 별로 배송비를 계산합니다.

         예) 상품가격 : 10,000/ 배송비 : 30,000원 이상 구매 시(무료배송 상품)

              수량 6개를 구매할 경우.
                   
A 배송지 2: 배송비 부과

                   B 배송지 3: 배송비 무료

                   C 배송지 1: 배송비 부과   

 
 
 
 

⑤ 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지별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14 Q 어떤 경우에 상품 교환 및 반품이 안되는 건가요?
 

1. 근거규정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


2.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단순 변심시 반품 배송비 고객부담)
    단, 상품을 개봉하였거나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3.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었을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하였을 경우
  - 주문 생산 제품의 경우(건국햄) 제품수령 후 자체결함이 아닌 경우
  -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3 Q 상품의 교환, 반품비는 고객 부담인가요?
 

*반품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1.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2. 30,000원 이상 구매하여 배송비가 무료였으나 부분 반품으로 배송비가 추가되는 경우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 상품하자, 배송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12 Q 구입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주문배송조회> [반품신청/내역]을 클릭하신 후 원하시는 조건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물품 수령시 택배 송장의 주소와 반품지 주소가 상이하는 경우가 많으니 꼭 고객센터를 통하여
반송 절차 및 주소를 안내 받으신 후에 반품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Q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휴일 배송은 되지 않습니다.
10 Q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 확인 후 2~3일 가량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단, 건국햄의 경우 주문생산이 되기 때문에 입금 확인 후 4~5일 소요 됩니다.
(연휴, 공휴일, 일부 도서지역은 2~3일 추가 소요 예상 됩니다.)
9 Q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였는데 합포장으로 수령할 수 있나요?
 

주문 시 '배송시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가능 합니다.

 

단, 건국햄 제품의 경우에는 개별로 스티로폼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배송하므로

합포장이 불가능 합니다.

8 Q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배송정보(수취인 주소, 연락처 등)를 잘못 기재하였거나,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운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물품을 수령하지 않았어도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Q 상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30,000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 3,000원은 무료입니다.
단, 건국햄의 경우 배송료는 4,000원입니다.

(신선한 제품 배송을 위해 스티로폼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배송합니다.)

6 Q 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체크카드는 결제와 동시에 고객님의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는 카드로 승인취소가 일어나는 경우,
카드사로 매출취소 내역이 전송된 이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됩니다.인터넷을 통한 상품 구매 후,

거래취소시 주문당일 이후에 취소한 경우에는 카드사 회원규약에 의하여 취소 및 한도액의 복구가

최소 7일~10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   1 2   다음 »

02-456-5001 평일 02-456-5001,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입니다.

QUICK MENU

  • 자주묻는질문
  • 이메일 질문
  • 주문/배송 조회
  • 이벤트 당첨자

My포인트

장바구니
(0)

위시리스트
(0)

위로
품질보증실명제
가족친화우수기업
-->